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웨딩박람회 Explained

Blog Article

갑자기 어디를 앉으라고?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는 미리 배정되어 있던 한 담당자에게 안내받았다. 내부로 들어가니 수십 개의 테이블에서 사람들이 한 명씩 배정되어 얘기를 나누는 모습.

나오는 길에 사은품을 받아 가라고 해서, 제법 크기가 있단 쇼핑백 하나를 받았다. 선물을 쥐여주니 당황했던 마음이 풀리는 듯하다. 앞에 처음에 우리가 생각했던 한복 전시 부스와 신혼여행 부스가 몇 개 있었지만, 어서 이곳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촬영 일정, 추가 옵션 내역. 결제 금액, 다년간 뽐뻐의 경험으로 냉철하게 바라보지만 이쪽 세계는 처음이라 듣고 있을 수밖에 없다. 무엇보다 이 가격이 비싼 건지? 싼 건지? 기준점이 없으니 구분이 안 간다. 그렇게 혼자 혼란스러워하는 사이. 게임을 끝내는 한 마디.

다들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때 모든걸 해결하기 위해서 방문한다고 생각해요.

노는게 제일 좋아! 결혼 준비부터 먹고 놀기 좋아하는 소소한 일상 이야기ღ

마케터 마케터가 성수동에 산다는 건 큰 축복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일 같이 열리는 팝업스토어, 브랜드, 새로 생기는 카페들. 부산웨딩박람회 지금, 살아 있는 성수동을 마케터의 시각으로 이야기합니다.

* 박람회 입장 전, 여자친구와 사전에 '오늘의 목표'에 대해서 얘기하는 게 중요해요. 여기에서 결정할 것인지, 둘러만 보고 나올 것인지. 계약 시 선결제 해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이 부분도 미리 준비하세요. (카드도 가능)

* 현장에서 얘기하는 내용이 스드메 비용의 전부는 아닙니다. 현장에서 수많은 퀘스트와 비용들이 대기하고 있으니 너무 싼 가격에 현혹되지 마세요.

* 갑자기 계약을 하게 되어서 좀 당황스럽긴 했으나, 결혼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는 대충 감을 잡을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서울 / 경기 / 인천 / 충청/ 전라도 / 경상도 / 제주도 모든 지역의 웨딩박람회를 한 번에 정리되어 있어서 비교해보고 결정하기 편하다.

저희는 지정하지 않고 방문했기 때문에 랜덤으로 지정되었는데 간혹 플래너 지정이 되는 곳도 있다 하니, 미리 알아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부산결혼준비 #부산웨딩박람회 #w웨딩시티 #w웨딩시티박람회 #벡스코웨딩박람회

생각하고 있는 스튜디오나 원하는 컨셉이 있냐고 물었다. 컨셉이라고 하면, 결혼 전에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들 말하는 건가? 생각나는 컨셉 보다는 얼마 전 인스타에서 봤던 한옥에서 찍은 웨딩 사진이 여자친구와 예쁘다고 말했던 게 기억났다.

그리고 이렇게 웨딩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었는데 결혼 준비 전반적으로 챙겨봐야 할 체크리스트도 있고, 예랑 예신이 결정해야할 사항 등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준비단계에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았어요.

입장 후에는 웨딩 등록데스크에서 신청 정보를 확인하고 웨딩플래너를 지정해 주는데, 지정된 플래너에게 상담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Report this page